FAQ

뒤로가기
제목

지니 - 일부 카메라(안전운행) 안내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6-12-21

조회 213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카메라(안전운행)가 신설되거나 변경된 경우,
가능한 빠른 시일 내로 한둘에 2회 진행되는 안전운행 업데이트시 반영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안전운행 데이터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을 하시고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니에서 검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지도개선요청" 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 후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도개선요청" 페이지 바로 가기

1. "서비스" 메뉴 선택
2. "지도개선요청" 메뉴 선택
3. "좋은 지도 만들기 바로가기" 버튼 선택
4. 요청 사항 접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2-2214-6797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774601-04-215290
    주식회사 제이엠스퀘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