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A/S 관련 안내

작성자 바넥스(ip:)

작성일 2021-09-10 17:53:24

조회 4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안내

  -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제품 발송은 오후 3시까지 결제완료가 확인되시는 고객님들은 당일 발송해드리며, 보통 다음날 수령하십니다. 

(일부지역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상 수리 안내

  - 무상 수리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배터리 6개월, 기타소모품 as불가)

 제품별로 as 기간이 다를수 있으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토닉 시리즈 블루트스이어폰 6개월)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된 경우 당사의 검사를 통해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정되는 경우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


택배 비용 안내

  - 제품 불량시 1개월간 왕복 배송비는 판매처 부담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 (우체국택배 이용) 

  - 제품 불량시 1개월 이후 A/S 왕복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 제품, 상품 박스의 훼손 및 구성품의 누락의 경우 반품/환불/교환이 불가합니다.

  - 제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의 경우에만 반품/환불/교환이 가능하며, 시간 경과시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 사은품 및 추가옵션제풍의 불량은 본품의 반품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반품/교환 접수는 꼭 판매자에게 접수해주세요, 택배 회수신청을 도와드립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 될 경우, 톡으로 문의를 꼭 남겨주세요)



카카오톡으로 AS접수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2-2214-6797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774601-04-215290
    주식회사 제이엠스퀘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