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뒤로가기
제목

제품인증시 '이미 등록된 시리얼넘버'라는 메시지가 뜰 경우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09-11-26 17:16:16

조회 116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인증 과정에서 지니 시리얼 번호 등록 시 “해당 제품 시리얼 번호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습니다.”라고 확인 되는 경우 해당 건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증빙자료 (맵시리얼 스티커 사진, 신분증 사진)를 첨부해 주셔야만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 > 질문게시판을 클릭 합니다.

   


2. 질문하기를 클릭 합니다.

   

   

3. 분류에 ‘인증’ 선택 > 문의 글 작성 > 증빙자료 첨부 후 등록을 클릭 합니다. 

   


   


 

분실 및 훼손으로 인하여 지니 시리얼 스티커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해당 단말기 제조사를 통하여 안내 받으셔야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2-2214-6797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774601-04-215290
    주식회사 제이엠스퀘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