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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 - “해당 제품 시리얼 번호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메세지가 표출될 경우 해결 방법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6-12-21

조회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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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제품 시리얼번호 인증 진행 중 아래 사진과 같은 메시지 표출 시,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1. 고객센터 메뉴 선택

2. 중복인증신청 메뉴 선택

3. 필수 사항 입력
 1) 유형
    - 신규 구매 : 신규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판매처/주변인이 지도 업데이트를 대행한 경우가 있으면 체크 필수
    - 중고 구매 : 중고로 내비게이션을 구매하였지만 시리얼 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 무상 인수 : 타인(지인 등) 에게 내비게이션을 양수 받았지만 명의는 변경하지 않은 경우

 2) 시리얼 번호

 3) 연락처

 4) 제품 모델명

 5) 시리얼 번호 사진 첨부 : 반드시 시리얼 정품 번호 스티커를 사진으로 촬영 하신 후 첨부하셔야 합니다.

4. 신청하기 버튼 선택

 ※ 접수 후 처리 내역은 "중복인증신청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의
   - 시리얼 번호 정품 스티커 사진의 정확한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불가피하게 사용권에 제한 및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객 개인간의 거래 중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에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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