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지니 -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네트워크 연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가 표출되는 경우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6-12-21

조회 309

평점 0점  

추천 1 추천하기

내용

스마트 커넥터 이용 중에 해당 메시지가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설정 및 연결 상태가 불량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이 의심됩니다.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방화벽 또는 백신 프로그램을 재확인하신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3. 일시적으로 서버와의 연결상태가 불안정하여 접근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인터넷 연결 등을 재확인 하신 후, 스마트 커넥터를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선네트워크를 이용시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별도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ORE

  • 02-2214-6797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774601-04-215290
    주식회사 제이엠스퀘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