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지니 - 스마트커넥터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류 해결 방법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6-12-21

조회 1770

평점 0점  

추천 3 추천하기

내용

++지니 공지 입니다.++

 



지니 사용자 분들께 안내 공지 드립니다.


지난 12 23일 스마트커넥터 배포 이후,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일부 고객님께 스마트커넥터 이용 시,
 
Flash Player를 업데이트 하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나오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이는 Adobe사에서 당시 배포했던 최신 버전(11.2.202.95)보다 낮은 버전 명의 버전을

현재 최신 버전으로 배포하고 있어 최신 버전이 아닌 것으로 인식하는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커넥터 내 포함된 Flash Player

현 최신버전으로 변경하여 적용 하였습니다.


64bit
환경 PC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12 23일 이후에 스마트커넥터를 설치하신 후,

위와 같은 이상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대상 

-  Windows XP, VISTA, 7 (64bit)
환경 사용자


현상

-
스마트커넥터 설치 시, Flash Player 업데이트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


■ 해결방법

-
방법1 .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를 사용하여 기존에 설치된 Flash Player를 삭제 후,
              지니 사이트 내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dobe Flash Player Uninstaller
페이지 이동하기>

 

- 방법2.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Adobe Flash Player 삭제 후,
            
스마트커넥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기타


- 위의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1577-4767로 연락 주시면 해당 현상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ORE

  • 02-2214-6797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774601-04-215290
    주식회사 제이엠스퀘어

TOP